더글로리 시즌2
작년 12월 더글로리 시즌1에 이어서 최근 23년도 3월 10일 오후 5시에 넷플렉스에서 시즌2가 공개되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시즌2가 오픈되자마자 많은 시청자들이 몰리는 바람에 넷플릭스 포함 무료시청사이트까지 접속오류가 나타나는 등 전례 없는 상황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모든 이의 관심들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더글로리 시즌2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등장인물 및 중요포인트
시즌1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인물이 재등장보다는 그동안 비밀이 숨겨진 인물들의 정체가 드러나가서 진실이 파악되는 전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문동은 역할의 송혜교는 어떤 식의 복수를 진행할지 궁금하고 악역인 박연진의 무리였던 승무원 친구 최혜정은 박연진의 편을 설지, 문동은의 편을 설지 , 의사 주여정은 자기 아버지를 죽인 사이코패스에게 어떻게 복수할지 궁금합니다. 문동은의 친모가 딸에게 또 어떤 행동을 하는지도 관전포인트가 되겠네요.
더글로리 결말
결말을 내용이 스포되고 있으니 결말이 보고싶지 않은 이들은 이야기를 지나쳐주시기 바랍니다. 지난 시즌1에서 손명오는 누군가에 의해서 사망 혹은 실종으로 나와서 많은 이들이 제일 궁금한 등장인물로 손명오의 생사문제가 가장 궁금했는데 이번시즌에서 공개된 이야기를 보면 손명오는 역시 짐작대로 박연진에 의해 죽임을 당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최혜정은 동은에게 약점이 잡혀서 동은의 말 따라 움직이다가 명오의 장례식장에서 사라에 의해 부상을 입고 목소리를 잃게 되었습니다. 이사라는 교회에서 마약 하다 모두에게 발각되고, 전재준은 동은의 약물에 의해 실명하고 공사장에서 죽었는데 그 배후에는 하동연이 있던 것으로 드러났다. 박연진은 손명오를 살해혐의에 18년 전 윤소희의 살인까지 더해져 감옥으로 가는데 감옥에서 다른 재소자들에 의해 그동안 자기가 가해한 다른 피해자들처럼 괴롭힘을 당하는 모습이 되었다.
결론은 나쁜가해자들은 응징과 복수를 당하게 되고 권선징악으로 끝이 났고 사이다 전개로 시청자의 속을 뚫어주는 결말로 끝이 났습니다. 동은과 여정은 마지막에 서로를 바라보며 앞으로의 미래를 함께 할 것으로 비추어져 헤피엔딩으로 끝이 났습니다.